카테고리 없음

류시원 나이, 논란, 이혼 사유는 전처 폭행, 협박, 위치추적

라온님 2021. 12. 13. 02:38

골프왕 시즌2 9회에는 4명의 전설적인 프린스들이 찾아오는데요, 흰 카트를 탄 왕자님들은 바로 여심을 울리는 마성의 한류 프린스 류시원, 박광현, 우지원, 정세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방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류시원 나이, 논란, 이혼 사유는 전처 폭행, 협박, 위치추적 등 류시원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류시원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9세입니다. 류시원 고향은 서울 서초구 출생으로 서울 토박이가 되겠네요. 류시원 학력은 세화고, 동국대 연극학부 학사가 최종 학력입니다. 그리고 류시원 키는 180cm, 70kg으로 나이에 비해 큰 키와 발란스 있는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류시원 논란 중 과실치사 사망사건은 1995년 류시원이 운전 중 택시를 잡으려고 나와 있던 행인을 과속으로 치면서 사망한 사건인데요, 당시 행인이 만취상태였으며 도로변에 걸어나온 점이 피해자 과실로 인정되어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음주운전이라는 말도 많았지만 당시 어느 기사에도 음주운전이라는 내용은 없었습니다.

 

 

 

배우 류시원은 2002년 S#ARP의 멤버였던 가수 서지영과의 교제를 공개하였었죠. 서지영과 이지혜의 팀내 불화가 큰 이슈가 되었을 때에도 서지영과 둘 사이는 변함없이 애정을 보여주었으나 2005년에 결국 결별하였습니다. 2003년 서지영과의 교제시절에 류시원 집들이 사진이 유출되어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요, 그 자리에 있던 유진, 박용하, 크리스(샵), 서인영, 서지영 중 유진이 박용하의 다리 위에 쩍벌 자세로 앉아서 찍힌 사진 때문에 당시 열애 사실을 부인하였던 유진과 박용하의 사이는 이 사진 한 장이 공개되면서 거의 기정사실이 되었습니다. 문제의 사진 유출 경로는 끝내 밝혀지지 않았으며, 유출자도 잡히지 않고 넘어간 사건이었습니다.

 

 

류시원 첫번째 결혼은 2020년이었는데요, 류시원 아이는 전처와의 사이에서 얻은 현재 10살 딸이 하나 있습니다. 이혼 재판 결과 양육권은 전처가 가지게 되어 현재 직접 양육하지는 않고 있지만 류시원 아이는 여전히 아버지의 성을 쓰고 있습니다.

 

 

 

류시원 첫번째 결혼 후 전처와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전처 조 씨가 류시원이 본인을 폭행, 협박, 그리고 차량에 위치추적기를 달아 위치정보 수집까지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류시원은 부부싸움 도중 폭언과 차량에 위치추적기를 단 건 인정하였지만 폭력은 아니라며 반박하며 전처 조 씨를 무고와 사기로 맞고소했습니다. 이렇게 양쪽의 대립 끝에 류시원의 유죄가 입증되어 7백만 원의 벌금과 아이의 양육권 포기, 위자료 3천만 원과 재산분할 3억 9천만 원을 지급하였습니다. 이혼 과정의 좋지 못한 모습과 이전의 다른 논란까지 더해져 예전에도 이미지가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류시원 이혼 사태 후 이미지가 더 나빠졌습니다. 류시원 이혼 이후 국내 활동은 중단했으며, 일본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류시원 재혼은 이혼 4년만에 2021년 초 연하의 일반인과 재혼하였습니다. 류시원 재혼녀에 대해 소속사 측은 평범하며 사려 깊고 배려심, 밝고 긍정적인 성품을 지녔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골프왕 2에 오랜만에 출연한 류시원 나이, 논란, 이혼 사유는 전처 폭행, 협박, 위치추적 등 류시원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이로써 류시원 님의 한국 활동이 재개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